소개
"남태평양 폴리네시아를 콘셉트로 남녀노소가 함께 즐길 수 있는 17종 43개의 어트랙션이 자리잡고 있는, 2만여 명을 동시에 수용할 수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워터파크. 이국적인 분위기의 시설들과 파크 한가운데 서있는 높이 38m, 폭 35m의 거대한 화산 ‘자이언트 볼케이노(Giant Volcano)’가 인상적이다.
롯데워터파크는 크게 네 개의 존(Zone)으로 구성되어 있다. 사계절 내내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실내 워터파크 존과 화산에서 밀려오는 거대한 파도를 즐길 수 있는 실외 파도풀 존, 극강의 스릴감을 경험할 수 있는 래피드 리버 존과 토렌트 리버 존이 있다.
실내 워터파크 존은 약 6,600m2 (2천평) 규모로 파도풀, 종합물놀이시설, 유수풀, 스파풀, 플레이풀, 키디풀은 물론 실내 스윙 슬라이드, 바디 슬라이드, 튜브 슬라이드와 같은 어트랙션이 위치해 있다. 동시에 3,200명을 수용할 수 있는 실외 파도풀인 '자이언트 웨이브(Giant Wave)'는 실제 파도를 연상시키는 거대한 크기를 자랑한다. 또한 더블 스윙 슬라이드, 토네이도 슬라이드 등 보다 스릴 넘치는 어트랙션들이 들어서 있다. 래피드리버 존에는 국내 최초로 도입된 래피드리버와 패밀리형 슬라이드인 래프팅 슬라이드, 자이언트 부메랑고가 자리하고 있다. 토렌트리버 존에는 300m 길이를 자랑하는 롤러코스터인 워터코스터, 물썰매를 타듯 120m를 질주하는 레이싱 슬라이드, 토렌트리버 및 와일드 서핑 등 스릴형 라이드, 아쿠아드롭, 제트 슬라이드 등을 만나볼 수 있다. "